본문 바로가기
Review

[DANBI] Premium Perfume (Musk Amber)

by __LuMi__ 2016. 6. 7.

[DANBI] Premium Perfume (Musk Amber)


친한 후배와 이태원에서 점심을 먹고 우연히 들어간 Flea market 에서 발견한 아이입니다.


향수를 사용하면 안 되는 직업이기도 하고, 강한 향에 쉽게 피로해지기 때문에 향수를 잘 안 쓰지만, 이 아이는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네요.


DANBI라는 회사에서 나온 향수인데, 향수 말고도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습니다. (Soy candle, Diffuser, Body care, 등등)


Roll-on 타입이라 휴대하기 편하기 때문에 하나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이것저것 시향해 보았습니다. (후배도 신나서 이것저것 시향 하더라구요.) 처음에는 Acacia Blossom 이나 Geranium을 사려고 했는데, Musk Amber 를 맡고 나서는 그런 생각들이 사라졌네요^^


원래 사향을 생각하면 약간 무겁고 차분한 느낌을 떠올리게 되는데, 이 제품은 신기하게도 살짝 상큼/산뜻한 느낌도 나는 것 같았습니다. (*언제까지나 제 주관이며, 제 코가 이상할 수 있습니다^^)


게다가 온라인에서는 구할 수 없는 한정판이고 2개 밖에 안 남았다고 하셔서,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^^ (글 쓰며 생각해보니 뭔가 충동적이었네요..그래도 괜찮은 투자라고 생각합니다^^)


지금 매우 잘 사용하고 있고, 다시 오프라인 마켓에서 만나게 된다면 또 살 것 같은 물건인 것 같습니다.


남자가 사용한다면, 정장을 입어 단정하지만 그 안에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느낌?

여자가 사용한다면, 뭔가, 가죽 자켓을 입은 차가워 보이는 도시 여성을 떠올리게 하는 느낌 정도?


마지막으로, Roll-on 타입의 향수를 원하시거나, DANBI 의 향수를 써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깁니다.


DANBI



'Revie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Titan Note: Change The Way You Take Note]  (0) 2017.04.10
[GLO-TOOB 글로투브] GT-AAA  (0) 2017.02.02
[LUSH] DIRTY SPRINGWASH (SHOWER GEL)  (0) 2016.06.07